메뉴 닫기

사회

금우문경영농조합법인 공장 신축 기공식 가져

문경신문 기자   |   송고 : 2018-09-21 17:46:34

금우문경영농조합법인 공장 신축에 앞선 기공식이 21일 영순면 영순농공단지 부지에 열렸다.


이날 기공식에는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한 지역인사와 박인원 전 문경시장, 철산 탄공 보경사 주지스님 등이 참석하여 우중에서도 법인의 발전을 기원했다.

대표이사 현광스님은 “금우문경영농조합에서 만들어 내는 모든 제품들을 귀하게 생산해 국민건강에 기여하고 우리 영농조합법인의 발전이 문경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박인원 전 문경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금우영농조합법인에서 만들어 내는 모든 건강식품이 국민의 사랑을 받을 것을 믿고 앞으로 문경시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기를 기원한다.” 고 말했다.

고윤환 시장은 축사를 통해 “금우문경영농조합법인의 기공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발전에 활력이 되고 지역민 고용창출에도 기여하는 튼튼한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김인호 문경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옛말에도 이사하는 날 비가 오면 부를 이룬다고 했다. 오늘의 이 비가 옛 선조들의 지혜의 말과 같은 기적으로 나타나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만큼 발전하기를 기원한다” 고 말했다.

한편 영순면 농공단지내에 완공되는 금우문경영농조합법인에서는 경옥고와 민들레 조청, 발효차 등의 건강보조식품과 된장. 고추장 등을 생산할 예정이며 완성된 제품들은 전국의 사찰과 선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대구지방법원 상주지원,공직자 선거법 위반 혐의 공무원 벌금형 선고

대구지방법원 상주지원,공직자 선거법 위반 혐의 공무원 벌금형 선고 공직자 선거법 위반으로 기소된 문경시청 공무원에 대한 선고공판이 21일 오후 2시 상주지원 제 1호 법정에서 이뤄졌다. 이날 판사는 먼저 초,중,고 동창인 지인에게 전화로 특정 후...

문경시 다자녀 가구 위한 장학금 지급 퐉퐉!

문경시 다자녀 가구 위한 장학금 지급 퐉퐉! 문경시장학회가 3명 이상의 다자녀가구에 장학금 지원을 정해 ‘아이키우기 좋은 모범 중소도시’ 문경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 문경시장학회는 지난 13일 문경시청 제2회의실에서 정기...

[김인호 의장 동정]

[김인호 의장 동정] 김인호 문경시의회의장은 오는 19일(화) 오전 10시 본회의장에서 「제223회 임시회 3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2월 문화가 있는 날, 서민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2월 문화가 있는 날, 서민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2월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있는 주)을 맞이해 '서민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공연이 오는 28일(목) 저녁 7시 30분에 문희아트홀에서 열린다. 서민 작가는 기생...

문경시 우리음식연구회 ‘전통 장담기 행사’ 참가자 모집

문경시 우리음식연구회 ‘전통 장담기 행사’ 참가자 모집 문경시 우리음식연구회는 3월 중 전통 장 담기 행사를 추진한다.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전통 장 담기행사는 '1인 1장독 갖기’로, 장 담기 행사 2개월 후 장 뜨기 행사가 이어질 ...
Service / Support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북 아 00118호
발행/편집 : 이정환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환
TEL : 054-553-8997, FAX : 054-553-8998
E-mail : admin@himg.co.kr
경북 문경시 점촌동 155-5
AM 09:00 ~ PM 06:00
Newsletter
* 수집된 이메일 주소는 구독취소 시 즉시 삭제됩니다.
© 2008. (주)문경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