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교육

문경시 관내 초등학교 대상 어린이 영어캠프 실시

오는 17일까지 초등학교 4~6학년 40명 대상으로 실시
문경신문 기자   |   송고 : 2017-08-03 18:26:25

문경시는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0일간 농어촌 및 취약계층 초등학생 4 ~ 6학년 40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실시한다.

글로벌선진학교문경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영어캠프 주제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살아있는 여름 영어캠프(Summer English Camp)”로 강의식 수업과 체험활동 수업을 균형있게 편성하였다.

또한 원어민과 함께하는 선진화된 영어 전문 프로그램 운영, 미군부대 방문, 영어 뮤지컬 공연, 영어로 생각하고 영어로 말하는 수업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 운영으로 참가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습득하여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캠프 참가자 학생들이 원어민 강사, 통역 강사와 함께 합숙 생활 하면서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생활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미국 현지에서 직접 참여하는 원어민 강사를 구성하여 미국내 어학연수를 다녀 온 것 같은 학습효과로 의미를 더했다.

영어캠프에 참여한 한 학생은 “선진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나는 도시에 사는 친구들이 부러웠는데, 더운 여름방학이지만 친구들과 3주간 합숙도 하며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영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 향상과 영어 공부에 큰 밑거름이 되어 더 큰 세상을 향한 무한한 꿈을 꿀 수 있도록 여러분들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식생활교육경북네트워크 ‘건강한 100세는 바른 밥상에서부터’ 고령자 대상 건강교실 개최 서정순 공동대표 “생애주기별 식생활 교육 위한 다양한 노력"

식생활교육경북네트워크 ‘건강한 100세는 바른 밥상에서부터’ 고령자 대상 건강교실 개최 서정순 공동대표 “생애주기별 식생활 교육 위한 다양한 노력" 경상북도와 농림수산부가 주최하고 식생활교육경북네트워크가 주관한 ‘고령자 식생활 건강개선교실’ 교육이 지난 2일 문겹읍 하리2리 일원에서 열렸다. 이날 교육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문경시, 긴급복지지원금 추가확보 긴급복지지원단 한시적 운영,5억5천만원

문경시, 긴급복지지원금 추가확보 긴급복지지원단 한시적 운영,5억5천만원 문경시는 코로나19 피해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긴급복지예산을 추가확보하고 이를 신속 지원하기 위한 긴급복지지원단을 구성해 운영한다. 긴급복지지원단은 ...

임이자 의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조치법> 대표발의 경기부양과 국민을 위해 노동법의 한시적 특별조치 마련

임이자 의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조치법> 대표발의 경기부양과 국민을 위해 노동법의 한시적 특별조치 마련 임이자 의원(미래통합당 상주시·문경시)은 24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사업주, 근로자, 자영업자등에 필요한 국가적 대책에 대한 근거 마련을 위한「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위기 극복을...

[김창기 의장 동정]

[김창기 의장 동정] 김창기 문경시의회의장은 7월 23일(목) 오전 11시 칠곡군 향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제285차 경북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제 94주기 가네코 후미코 추도제 열려

제 94주기 가네코 후미코 추도제 열려 항일 독립운동에 앞장선 일본인 가네코 후미코의 제 94주기 추도식이 23일 박열의사기념관 그녀의 묘소 앞에서 열렸다. 그녀는 1922년 3월 도쿄에서 박열을 만난 뒤 재일조선인 아...
Service / Support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북 아 00118호
발행/편집 : 이정환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환
TEL : 054-553-8997, FAX : 054-553-8998
E-mail : admin@himg.co.kr
경북 문경시 점촌동 155-5
AM 09:00 ~ PM 06:00
Newsletter
* 수집된 이메일 주소는 구독취소 시 즉시 삭제됩니다.
© 2008. (주)문경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