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정치/경제 전체
 
제32회 문경시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문경 농업발전을 위한 화합의 장 마련
밴드 PC공유



사)한국농업경영인문경시연합회(회장 조일봉)는 지난 7일 산북면 산북중학교에서 2,000여 명의 회원 및 가족과 『농민의 행복! 농민의 자존심!, 한농연이 만들자!』라는 주제로 제32회 문경시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행사는 기념식 의식행사, 체육행사, 회원 화합 한마당 및 축하공연, 농기계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내실있는 대회가 되었다.

이날 대회사에서 조일봉 회장은 지역 농업의 지킴이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농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문경의 농업과 농촌을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우리농업이 미래 고도성장 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들이 결집해 주기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이날 체육행사 종합우승은 개최지인 산북면회가 화합된 힘과 저력을 차지하며 차지하였고,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들의 화합된 힘과 저력을 과시했다.

문경시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대회는 지난 1987년 산북면에서 처음 개최된 이래 해마다 읍·면·동별로 순환 개최하며, 대회를 통해 회원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시켜 해가 거듭될수록 규모와 품격을 갖추어 수준 높은 대회로 발전하고 있으며, 회원 화합을 통한 문경농업의 발전을 도모하는데 큰 기여를 해오고 있다.

작성일시 - 2018-07-12 오후 7:23:09


ⓒ 문경신문 & him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     

  비밀번호   

  

제19회 경북역사인물학술발표...
가은팜스테이, 디자인 스위치...
문경경찰서, 소규모 금융기관...

6차산업으로 날아오르는 명품농업, 부자도시 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