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정치/경제 전체
 
자유한국당 문경시당원협의회 6.13 필승결의대회 성황
밴드 PC공유



자유한국당 문경시당원협의회(위원장 최교일)필승결의대회가 지난 13일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 성황리 마무리 됐다.

이날 필승결의대회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예비후보, 고윤환 문경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한 박영서.안광일 경북도의원 예비후보, 이정걸.김창기.남기호.김인호.신화수.진후진.이상진.안직상.박병두 기초의원 예비후보를 비롯한 당원 1천5백여명이 참석해 오는 6.13 선거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당협 위원장인 최교일 의원은 “저는 서울에서 공천을 받고 내려온 사람이 아닙니다. 치열한 경선을 거쳐 후보가 되었고 그 과정에서 시민과 유권자들에 대한 무서움과 두려움을 늘 가지고 있었고 그런만큼 감사 드렸다.” 며 “국회의원 활동 하면서 오로지 내가 속한 지역구의 발전 이외에는 다른건 생각해본적이 없다.” 고 힘주어 말했다.

그는 “후보들과 같이 머슴으로 공복으로 역할을 다하겠다.” 며 “우리나라의 경제를 일으키고 민주화를 확립한 보수정당에 힘을 실어 달라.” 고 호소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예비후보도 “문경,상주,예천, 선산이 대한민국의 중심이다.” 며 “이번 6.13 선거에서 자유한국당 2번 후보자들 몽땅 당선시켜야 최교일 의원에 힘 실어줘 문경 부자 만드는 예산 많이 가져 올수 있다.” 고 호소했다.

고윤환 문경시장 예비후보도 “자유한국당이 추구하는 튼튼하고 강한 나라 그 안에서 전국 제일의 모범중소도시 문경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 고 호소했다.

한편 이날 자유한국당 공천을 받은 예비후보들은 모두 단상에 올라 자신의 공약과 비전을 제시하며 6.13 지방선거에서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작성일시 - 2018-05-14 오후 7:04:00


ⓒ 문경신문 & him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     

  비밀번호   

  

제19회 경북역사인물학술발표...
가은팜스테이, 디자인 스위치...
문경경찰서, 소규모 금융기관...

6차산업으로 날아오르는 명품농업, 부자도시 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