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정치/경제 전체
 
문경시↔경희사이버대학교 업무 협약 체결
평생교육 활성화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
밴드 PC공유



문경시와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6일 문경시청 회의실에서 평생교육 활성화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고윤환 문경시장, 권기섭 부시장을 비롯한 시청 관계자들과 경희사이버대학 윤병국 부총장, 김혜영 입학관리처장 및 직원들이 함께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문경시와 경희사이버대학교는 교육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운영, 상호 현안사항 및 시책 등에 대한 자문과 지원,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를 약속했으며, 지역 사회 발전과 시민 복지를 비롯하여 교육, 정보,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양 기관 공동발전 및 우호 증진을 위하여 상호협력하는 데에 뜻을 모았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의 교류가 활발하여 지역 사회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문경시민들에게 수업료 감면 혜택 등 평생교육 기회를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대한민국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로 설립 됐으며, 26개 학과 및 6개 전공 대학원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협약으로 문경시민이 경희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할 경우입학금 면제와 함께 수업료의 20%가 감면되고 대학원 입학시에도 학비감면 장학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작성일시 - 2018-01-18 오후 5:41:25


ⓒ 문경신문 & him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     

  비밀번호   

  

도깨비와 함께하는 선비이야기...
문경시 변화의 새바람, 문경...
문경시 폭염대비 온열질환 감...
제32회 문경시 농업경영인 ...
문경시 제1기 점포대학 입학...
세계적 선(禪) 수행 메카 ...

6차산업으로 날아오르는 명품농업, 부자도시 문경